비타민 사용의 필요를 위한 프리미엄 팁

비타민 사용의 필요를 위한 프리미엄 팁

비타민 사용의 필요를 위한 프리미엄 팁

어린 시절에도 항상 건강하셨나요? 그때 당신이 먹었던 음식과 음료를 기억할 수 있는가? 아직도 잘 먹니? 사실, 부모님이 우리를 위해 요리를 해주지 않으면, 우리는 영양소가 부족하다.

비타민 보충제가 여러분의 식단이 부족할 수 있는 것을 어떻게 보충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여러분의 몸이 비타민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그것들은 합성되어야 한다.

따라서, 함께 섭취할 때 미네랄과 비타민이 가지는 반응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칼슘과 철분은 좋은 친구가 아니다.

따라서 철분제를 복용할 때는 제산제나 칼슘 보충제를 복용하기 위해 최소 30분 이상 기다린 후 이 기간 내에 유제품이 나오지 않도록 한다.

건강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매일 5~7인분의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고 단백질도 섭취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면, 부족분을 보충하기 위해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칼슘은 튼튼한 뼈를 만들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하지만 칼슘을 흡수하려면 비타민 D가 많이 필요하다.

당신은 햇빛, 음식, 보충제를 포함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칼슘을 흡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태양과 우유는 비타민 D의 두 가지 훌륭한 공급원을 대표한다.

만약 여러분이 태양인이나 우유를 마시는 사람이 아니라면, 비타민 D 보충제가 여러분을 위한 것일 수도 있다.

이 비타민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

진료비가 계속 오르면서 경비 절감 방안을 찾는 이들이 많다.

다른 사람들은 단지 기분이 나아지기를 원하고, 비타민은 그들이 두 가지 모두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다.

적절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은 심각한 의학적 상태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녹두, 팝콘, 유제품, 바나나에서 비타민 B2를 찾을 수 있다.

이 비타민이 부족하면 입술이 갈라지고, 피부가 비늘어지고, 적혈구 수치가 감소하고, 다른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리보플라빈을 충분히 섭취한 환자들은 손목터널증후군, 암, 빈혈, 백내장 발병 위험이 감소할 수 있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든 사람이 그것을 할 여유가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이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할 때,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에서 지방을 제거하는 것을 스스로 도울 것이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을 건강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많은 화학물질이 들어 있는 음식을 소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비타민 A는 필수적이다;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며 시력을 향상시키고 피부의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다.

약물 과다 복용은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매일 2300개의 국제부대만 복용하십시오.

호박, 당근, 짙은 잎사귀에서 비타민 A를 얻을 수 있다.

감귤류 과일과 일부 채소는 비타민C가 매우 풍부하다.

하루 권장 수당을 음식에서 받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보충제가 제격이다.

이 훌륭한 비타민은 여드름, 위장 장애, 감기 치료 등을 도와준다.

최근의 연구는 비타민 C가 ADHA, 알츠하이머, 치매에 걸린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시사했다.

어린이의 구미 보조제를 복용하는 것은 맛이 좋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매일 이것들 중 하나 이상이 필요할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는 더 많은 복용량을 필요로 할 것이다.

너무 많이 먹는 것도 나쁜 일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해라.

이제 부모가 더 이상 너를 돌볼 수 없게 되었으니, 이제 네 건강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할 때야.

네가 읽은 것은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이지만, 너는 항상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어.

알면 알수록 형편이 좋아진다.

건강을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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