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수면 무호흡증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너는 일찍 자고 나서도 피곤해서 일어나니? 당신의 파트너로부터 코골이에 대한 불평을 들으십니까? 다들 깨울 만큼 코를 크게 골았나?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것 때문에 안달할 필요는 없다.

아래에 제시된 정보는 이 문제에 대처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하기 위해 몇 가지 해로운 악을 잃는 것.

흡연과 음주는 가장 큰 범죄자들 중 하나이다.

알코올은 신경계를 우울하게 하고 특히 당신이 잠자고 있을 때 숨쉬기 어렵게 만든다.

흡연은 목의 부기를 유발할 수 있으며, 이것은 또한 수면 중 기도를 제한하기도 한다.

가능한 한 빨리 나쁜 습관을 버리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고 있고 흡연자, 음주자라면 지금 그만둬야 이 증상의 개선을 도울 수 있다.

이 두 가지 나쁜 습관은 모두 기도가 너무 이완되어 수면 무호흡증을 악화시킨다.

수술과 약은 비싸다는 것을 기억해라.

나쁜 습관을 고치는 것은 무료다.

당신을 위해 특별히 만든 마우스 가드를 가져와라.

특히 특수 제작된 마우스 가드는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개인에게 집중된다.

CPAP 기계를 사용하는 것보다 더 편안한 대안이다.

경비원은 당신의 기도를 열고 부드러운 조직을 안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더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나쁜 식단이 수면 무호흡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란다.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지 않는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 상태가 가장 나쁘다.

수면무호흡증은 보통 의사가 당신의 가족력과 병력, 그리고 당신은 종합 신체검사를 받은 후에 진단된다.

또한 수면 연구가 수행될 수 있다.

그 후에, 결과에 따라, 당신의 의사는 수면 전문의에게 당신을 추천할 수 있다.

수면전문의는 수면장애를 가진 사람들을 치료하는 의사다.

수면 무호흡증, 상태에 대한 치료, CPAP에 대한 적절한 압력 수준을 설명하는 의료 팔찌를 착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비극이 닥친다면 CPAP 기계의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신분증에는 CPAP에 사용하는 압력 수준 설정을 포함하여 수면 무호흡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잠잘 때 보통 베개 한 개만 가지고 있어라.

크기가 너무 큰 베개, 즉 여러 개의 베개를 쌓아놓으면 자유롭게 호흡하는 능력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어 수면 위치를 바꿀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의 위치에 따라 호흡곤란을 더 일으키게 한다.

증상 관리에 베개 한 개가 가장 좋은 이유다.

코담배 방지 장치를 사용해 보십시오.

코고는 것은 사람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으며, 의사는 환자에게 이러한 구강 장치 중 하나가 그들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 말할 수 있다.

그래서 첫 번째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은 무엇이든 두 번째 문제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가벼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상태에 도움이 되는 흡인 방지 장치가 충분할 것이다.

위의 기사를 읽으면 수면 무호흡증을 조절하기 위해 취해야 할 몇 가지 조치가 있다.

이 단계는 정말 중요하지만, 많은 수의 환자들이 이 지경까지 가지도 못했다.

너는 어떻게 하면 더 좋은 잠을 잘 수 있는지에 대해 더 잘 알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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