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영양 섭취 요령으로 건강을 관리하십시오.

이러한 영양 섭취 요령으로 건강을 관리하십시오.

이러한 영양 섭취 요령으로 건강을 관리하십시오.

올바른 음식을 먹는 것은 당신의 건강뿐만 아니라 당신의 몸무게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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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어떤 것도 여러분이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모든 좋은 아이디어들을 받아들인 후에 여러분을 지체시켜서는 안 된다.

조제 및 가공식품은 소비하기 전에 주의 깊게 라벨을 검사해야 한다.

지방 감소로 광고될 수 있는 식품은 설탕이나 나트륨과 같은 다른 바람직하지 않은 성분을 함유할 수 있다.

가공식품은 거의 건강한 선택이 아니다.

라벨에는 읽을 수 있는 재료가 있어야 한다.

인공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 라벨은 피하십시오.

매일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어라.

미국 농무부가 권장하는 과일·채소 일일 허용량은 하루 9~13인분이다.

압도당하지 않도록 노력해라, 정말 그렇게 어렵지 않다.

아침 식사 시간에 신선한 수분의 OJ를 먹거나, 진짜 토마토와 다른 야채들로 여러분만의 파스타 소스를 만드세요.

매일 최소한 8온스의 단백질을 섭취하도록 하라.

고기를 충분히 먹으면 단백질과 철분을 많이 섭취하게 된다.

들소와 사슴은 이것을 위한 좋은 선택이다.

식이요법이 셀레늄의 적절한 수준을 제공하는 것은 중요하다.

셀레늄은 항산화 성분으로 조직탄력을 촉진하고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미네랄이다.

태양 손상과 활성산소의 부정적인 영향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셀레늄의 중요한 특성이다.

이 미네랄을 함유한 음식으로는 참치, 브라질 견과류, 계란 등이 있다.

당신이 설탕을 섭취하는 것을 보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어떤 사람들은 과일 주스를 마시는 것이 탄산음료를 마시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이러한 주스들 중 일부는 탄산음료보다 더 많거나 더 많은 설탕을 함유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영양가가 거의 없다.

따라서 특히 당분 함량과 관련하여 자신이 먹는 음식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필수적이다.

디저트를 너무 강조하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당신이 디저트를 먹는 일수를 줄이시오.

영양을 향상시키고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좋은, 기본적인 팁은 여러분의 식단에서 모든 정크 푸드와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을 잘라내는 것이다.

튀기거나 기름지거나 지나치게 가공된 음식은 피하십시오.

마찬가지로, 탄수화물, 설탕, 전분이 너무 많은 음식을 멀리하라.

알코올은 당뇨가 있는 경우 특히 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알코올에 대한 내성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다.

알코올은 혈당을 낮출 수 있는데 당뇨병 환자에게 분명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임산부:철분량이 얼마나 되십니까? 일반 성인 여성은 하루 18mg의 철분을 섭취해야 하지만 임신 시 이를 27mg으로 늘려야 한다.

아기가 자라기 위해서는 철분이 필요하다.

철분이 부족하면 빈혈과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과도한 양의 소금을 사용하는 것에 주의하라.

예를 들어, 파스타 달걀을 위해 물을 끓일 때는 꼭 필요하지 않다.

끓는 속도가 빨라질 수도 있지만 불필요한 소금을 첨가하기도 한다.

그것은 그것을 더 잘 요리하도록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의 부드러운 스폰지성은 바바 가누쉬나 가지 파르메산처럼 다재다능한 요리를 위한 훌륭한 배경이 된다.

항산화제, 엽산, 칼륨, 망간도 함유하고 있다.

고기를 꼭 먹어라.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는 육류와 같은 양질의 단백질 공급원이 필요하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단백질은 당신이 그것을 얻는 한, 어떤 종류의 고기에서도 나올 수 있다.

좋은 목표는 매일 최소 10온스 입니다.

운동하기 전에 적절한 식사를 하는 것은 믿을 수 없는 영양 팁이다.

에너지를 주고 빨리 소화하는 것이 최고다.

물 함량이 높은 신선한 과일이나 야채를 넣으세요.

뱃속에 남아 있을 기름진 음식은 먹지 마라.

인생의 모든 것을 동시에 바꾸려고 하지 마라.

하고 싶은 일을 적고, 가면서 부지런히 일을 표시한다.

건강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부터 시작해서 그 다음 단계로 넘어가십시오.

건강과 당신의 육체적 행복은 한 사람의 영양과 매우 관련이 있다.

그렇다면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음식과 비타민 보충제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다음에 음식을 쇼핑하고 메뉴를 고를 때 이 글에서 읽은 것을 기억하라.

그러면 당신은 단시간에 적절한 영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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